혹시 저 같은 분 계실까요?
아기 브라운 체온계가 저희 집에 두 개 있어요!
왜 두 개냐 하면 하나가 고장 난 줄 알고, 아기 열이 날 때 급히 필요해서 하나를 더 샀기 때문이죠 ㅎㅎㅎㅎ
언제부터인가 하나가 전원이 안 켜지더라고요. 아기가 하도 장난감처럼 이용하며 던졌기 때문에 그렇게 됐나 했아요.
고장 난 줄 알고 계속 묵혀두던 브라운 체온계 하나를 몇 년 만에 드디어 AS를 맡기려고 계획했어요.
먼저, 카톡친구추가로 '브라운헬스케어서비스센터'를 추가하고 AS상담신청을 했어요.
그랬더니 직원이 AS받기 전 먼저 배터리 꽂은 모습 사진을 보내달라는 거 아니겠어요?
그런데!!! 직원이 왼쪽 건전지는 +가 아래로 가게 꽂고, 오른쪽 건전지는 +가 위로 가게 꽂아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네? 뭐라고요?
그래서 이상하다, 볼록 튀어나온 곳에는 -를 꽂고, 평평한 쪽에는 +를 가게 건전지를 꽂는 거 아닌가 하면서도 직원 말을 들었어요.
아, 그랬더니 글쎄....... 드디어 전원이 켜집니다!!!!!
네, 이제까지 전원이 나간줄 알았던 이 브라운 체온계는 알고 보니 건전지 방향을 잘못 꽂은 것이었어요.(껄껄)
중요한 건 제가 햇갈린 이유인데요?
이렇게 볼록한 부분으로 -건전지를, 평평한 부분으로 +건전지를 끼우는 것인 줄 알았어요.(평생)
직원 말에 의하면 건전지 꽂는 방향 그림이 배터리 내에 표시돼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 잘 몰랐었는데 그게 바로 이겁니다.
저처럼 헷갈리시고 고장이라고 생각하지 마시라고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혹시 이렇게 해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 분들은 저처럼 카톡으로 브라운헬스케어서비스센터로 상담요청하시면 친절한 직원분이 AS방법을 알려주시니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