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서 최고의 육아템 중 하나는 바로 휴테크 안마의자인데요. 사면서는 너무 사치아닐까 하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출산후부터 아이가 4살인 지금까지 엄마아빠의 육아 피로를 풀어주는 최고의 효자 아이템이 되었어요.
그런 안마기도 이제 저희 아이처럼 4살이 되어가니 여기저기 삐그덕거리기 시작했습니다?
타던 중 안에서 무언가 부품이 빠지는 듯한 소리가 한번 나더니 그 뒤로 안마의자를 타면 양쪽 균형이 안맞는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둥글게 문질러 주던 부분이 많이 뾰족하게 느껴졌죠. 그래서 오래 버티다가 이번에 결국 AS를 신청하게 되었어요.
휴테크 안마의자 AS는 저번에 이사하면서 옮기는 문제로 받고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AS 신청 방법부터 AS 방문 후기까지 한번에 알려드릴게요. 간단하니 바로 같이 따라오시면 됩니다.
먼저 휴테크 홈페이지에 들어가 [고객센터] 메뉴를 누르시면 오른쪽에 보이는 메뉴에서 [고객상담]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오는 다음과 같은 화면에서 1:1 문의 작성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나오는 내용을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제품유형은 안마의자를 선택하신 후 제품선택에서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품 종류(모델명) 확인은 가지고 계신 안마의자 메뉴얼북에 나오며, 시리얼 넘버는 의자 뒤편에 붙여진 스티커에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다 작성하시고 완료하기를 누르시면 되는데요. 휴테크 안마기가 AS가 좋지 않다는 소문이 있어서 사실 좀 걱정했어요. 방문까지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요. 접수하고 하루뒤에 바로 접수문자가 오더니 기사님이 바로 연락오시더라고요?
그래서 내일로 바로 방문 날짜를 잡고 오전 11시쯤 기사님이 방문하셨습니다.
안마의자 위의 커버를 벗겨 보니 이렇게 엉망인 상태더라구요.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오른쪽 등부분 볼 부품이 빠진 상태였는데, 이게 오래되면 위에 커버까지 찢어지기 때문에 고장났을 때 빨리 받았으면 더 좋았을 뻔했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사용연수가 벌써 4년이나 되었고 사용횟수가 매우 많았기 때문에 부품이 다 많이 닳은 상태였어요.
그래서 볼을 모두 교체하고 찢어진 커버와 빠진 스프링까지 교체하니 모두 AS 수리비용이 146,000원이 나왔어요.
(마사지볼 교체가 각각 2만원*4개, 스프링 3천원*2개, 내피교체 3만원, 출장비 2만원)
AS 수리 소요시간은 30분정도 내로 빨리 끝나더라구요.
친절한 기사님과 휴테크의 빠른 AS 처리로 매우 만족스럽게 끝난 서비스였답니다.
저희처럼 휴테크 안마의자 AS 처리 미루지 마시고 빨리 하셔야 수리비용을 아끼실 수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