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힘쎈여자 강남순 1화 줄거리

반응형

괴력집안 여자 강남순의 신종 마약범 격파 스토리를 담은 코믹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이 절찬리의 상영 중이에요.

 

 

저도 보던 드라마들이 다 끝나고 새로 재밌는 드라마를 찾다가 '힘쎈여자 강남순'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1회 앞부분부터 유쾌한 전개와 독특한 소재로 흥미를 확 끌어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앞으로 챙겨볼 드라마는 이 드라마다 정하고 재미있게 본 '힘쎈여자 강남순' 1회 리뷰를 남겨봅니다.  

 

 

]<1화 요약> 

 

강남순의 아빠 강봉고(이승준)가 과거를 회상하며 기자에게 잃어버린 딸 강남순(이유미)를 찾는 사연을 이야기하는 데서부터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기자에게 잃어버린 딸 강남순의 사연을 이야기하는 강봉고(강남순 아빠)

 

 

남순이는 500년 넘게 여자들이 특별한 괴력을 가지고 태어나는 집안의 괴력소녀로 태어났습니다. 쌍둥이로 태어난 남인이가 돌상에서 떡을 잡을 때 남순이는 아예 돌상을 들어 던집니다 ㅎㅎㅎㅎ

돌잔치에서 남순이가 돌상을 들어 던지는 모습에 깜짝 놀란 관객들

 

 

그 모습을 보고 같은 괴력을 가진 남순이 엄마 황금주(김정은)와 외할머니 길중간(김혜숙)은 괴력 유전자가 잘 유전돼서 태어난 모습에 아주 만족하는 웃음을 짓죠.

돌잔치에서 남순이의 괴력을 확인하고 만족해하는 엄마와 할머니

 

 

현재로 돌아와서 남순이의 아빠 강봉고와 남순이의 엄마 황금주가 각각 남순이를 찾고 있는데요. 남순이 아빠는 몽골 사막에 남순이의 특별한 사진을 남겨주러 갔다가 남순이를 잃어버린 죄로 황금주와 이혼한 상태입니다. 황금주는 현재 거대한 전당포를 운영하는 회장인데요. 역시나 여전히 남순이를 찾기 위해 애쓰는 모습입니다.

귀티 흐르는 전당포 회장역을 맡은 황금주(김정은) 모습

 

 

강남순의 아빠 강봉고와 강남순의 엄마(황금주)가 만나 결혼하게 된 사연은 어땠을까요?

한창 강봉고가 은행원으로 일하던 시절 황금주는 선지해장국 집을 운영했는데요.

강봉고와 결혼 전인 과거에 선지해장국집을 운영하던 황금주 모습

 

 

돈수완이 있던 황금주는 택시기사들을 통해 입소문을 내는 수법으로 떼돈을 벌어드립니다. 그때 은행원으로 일하며 매일 황금주가 사장으로 있는 선지해장국집에 돈을 수거하러 갔던 강봉고는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었죠.

강봉고와 사랑에 빠지는 황금주

 

 

여행하는 사진작가가 꿈이었던 강봉고는 결혼만 해주면 먹여 살려주고 눈물 날 일 없게 해 주겠다는 황금주의 말에 yes를 외치며 결혼합니다. 반지를 주며 프러포즈하는 황금주 모습이 재미있어 웃음이 나더군요.

강봉고에게 프로포즈하는 황금주

 

 

프러포즈받은 그날 사랑을 나누려던 찰나 침대를 들어 올리는 황금주를 보며 강봉고는 황금주의 괴력을 처음 알게 되지만 이미 늦었습니다.

강봉고를 유혹하는 황금주

 

 

 

한편, 몽골 사막에서 아빠를 잃은 남순이는 지금 어디에 살고 있을까요?

몽골사막에서 길을 잃고 말을 타고 아빠를 찾아 달리던 강남순은 착한 몽골부부를 만나 그 부부의 아이로 체첵이란 이름을 가지고 성장하게 됩니다. 역시나 숨길 수 없는 괴력으로 몽골의 챔피언을 이기며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습이죠.

괴력으로 몽골챔피언을 들어올리는 어린 남순이

 

 

자기의 엄청난 힘이 어디서 왔는지 궁금한 강남순은 아빠를 잃을 당시 입었던 옷에서 한국어 텍(made by korea)을 발견하고 자신의 고향이 한국이라 확신한 후 한국프로그램과 한국어를 익히며 한국으로 돌아갈 결심을 하게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청순한 한국남자, 내가 지켜주고 싶은 남자를 찾아 결혼하겠다고 말하는 체첸
아역에서 성장한 강남순 모습(이유미)

 

 

남순이의 엄마 황금주는 비서와 의논 중에 남순이 현재 나이의 소녀들의 힘자랑대회를 열어 남순이를 찾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냅니다.  '강남순 찾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열린 제10회 힘자랑대회에서는 연변에서 온 리화자(최희진)가 1등을 하며 상금 5억을 차지합니다.

강남순과 나이도 혈액형도, 발바닥의 상처까지 같은 리화자(정체는 무엇일까요?)

 

 

 대회에서 리화자의 괴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한 황금주. 5살(강남순을 잃어버린 나이)에 몽골에서 연변으로 넘어온 사연까지 들은 황금주는 리화자가 강남순임을 확신하며 딸로 받아들이게 되는데요. 

리화자가 자신의 딸일거라 확신하는 황금주

 

 

리화자는 자신을 딸이라고 믿는 황금주의 극진한 대접을 받으며 좋은 옷과 좋은 음식을 누리면서 더 큰 욕심을 가지게 됩니다.

리화자를 자신의 딸로 확신하고 좋은 사주고 맛있는 것을 먹이며 행복하게 해주는 황금주
그런 황금주 대접에 자신을 강남순이라고 믿으며 더 큰 욕심을 품는 리화자

 

 

 

그러던 어느 날 황금주는 평소 알고 지내던 여사장이 신종 마약에 빠져 달려가는 차 안에서 마약거래를 하는 모습을 포착하고 괴력을 이용해 범인들을 잡게 됩니다.

오토바이 타고 출동하는 모습이 정말 할리우드 여자베트맨을 연상하게 했던 황금주

 

 

강한지구대 소속 경위로 일하는 강희식(옹성우)은 마약거래 범인을 쫒다가 놓치고 마는데 황금주가 엄청난 스피드와 괴력으로 범인을 대신 잡고 있는 모습을 보고 의아해하는데요. 

강한지구대 소속 경위 강희식(옹성우)

 

 

그 이후 비행기를 이용해 신종 마약 유포자가 마약을 숨겨 들어온다는 첩보를 접하고 강희식은 공항으로 출동하게 됩니다. 마약수사대 팀 강희식의 파트너이자 형사로 출연하는 영탁과 함께 출동하는 모습입니다. 

영탁, 니가 왜 여기서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그 비행기에는 강남순이 한국으로 들어오기 위해 탑승한 상태인데요.  

한국으로 가기 위해 비행기에 탑승하며 신난 강남순

 

 

기체결함으로 비행기가 비상상륙하게 되는 급박한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강남순은 브레이크 고장으로 서지 못하고 질주하는 비행기에서 쉽게 뛰어내려 엄청난 스피드와 점프력을 동반한 괴력으로 비행기를 잡아 멈춰 세웁니다. 

질주하는 비행기에서 훌쩍 뛰어나와 비행기를 멈춰세우는 강남순

 

 

 

남순이 비행기와 앞에서 충돌하려는 공항버스를 가까스로 세워 정지시키는 순간, 공항버스 안에서 남순이 초능력을 쓰는 모습을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는 류시오(변우석)

사이코패스 악역역을 맡은 류시오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그리고 강남순이 비행기를 멈춰세우는 순간 몸속 신경이 초능력을 발휘하는 듯한 모습이 포착되는데요. 그 순간 강남순의 엄마 황금주와 외할머니 길중간도 몸에서 비슷한 빛이 나타나며 통증을 느낍니다. 그 이유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 어떤 이유일지 궁금해집니다.

강남순이 초능력을 발휘하는 순간 몸속 통증을 느끼며 이상한 빛이 발현되는 황금주
마찬가지로 같은 순간 같은 통증과 빛이 발현되는 모습을 보이는 외할머니(길중간)

 

 

 

재미있는 스토리로 금새 시간이 지나가며 다음편이 기대되더라구요.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 좋아요 버튼 꼭 눌러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힘쎈여자 강남순 2화 줄거리 (tistory.com)

 

힘쎈여자 강남순 2화 줄거리

1편에 이어 힘쎈여자 강남순 2화 줄거리를 요약해볼게요. 힘쎈여자 강남순 2화 줄거리 입국심사에서 입국 물품 검사중 남순이는 강희식을 처음으로 만납니다. 남순이가 몽골에서 들고 온 말 갈

www.mamas-wisdo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