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재밌게 보고 있는 힘쎈여자 황금순 드라마에서 괴력 여주인공을 맡은 이유미 얼굴이 너무 낯익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이게 왠일?
유명한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에 출현해 '지영'역을 맡았던 이유미 배우라고 하더군요.
또 그 이후에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높이며 '지금 우리 학교는'에도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작품마다 다른 이미지로 정말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었죠.
멋진 조연에서 훌륭한 주연으로 성공해 다시 드라마 주인공으로 나타난 이유미 배우.
과거 오징어게임에서 모습을 먼저 볼게요.
처음에 오징어게임에서 처음 신인으로 봤을 때는 매우 허약하고 여리여리하지만 아주 예쁘다는 느낌은 안드는 이미지였는데요. 그래도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주는 연기를 한 배우였죠.
나중에 인터넷으로 찾아봤을 때는 매우 예쁘더군요. 오징어게임에서 정말 분장을 잘해서 그랬나봐요.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그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아지며 '지금 우리 학교는' 이라는 드라마에도 출연했었죠.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남을 희생시키려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이유미.
힘쎈여자 황금순에서 주연을 찬 이유미는 전작과 달리 매우 힘쎄고 개구쟁이스러운 캐릭터로 변신했는데요.
흰 피부에 깡마르고 연약해보이는 외면과 달리 괴력소녀라는 캐릭터가 아이러니를 이루면서 더 재미있는 모습으로 등장햇습니다.
몽골에서의 모습이 나올 때도 히피족 보헤미안 같은 느낌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
몽골 멋진 전경도 보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밝고 다부진 모습을 연기하는 이유미 배우의 모습이 처음이라 신선하고 좋네요.^^
앞으로 이어질 드라마에서도 좋은 연기와 모습 보여주길 바라봅니다.
악역으로 나오는 리화자(최희진), 힙하게 등장인물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