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캐치 티니핑 캐릭터도감 내돈내산 구매 후기

반응형

요새 첫째 아이가 빠져있는 티니핑.. 여섯살 여자아이라면 부득불 거쳐갈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이미 영상으로 수백번을 반복해서 봐서 캐릭터를 다 외우고 있는데, 영상에만 너무 의존하는 것 같은 찰나 서점에서 발견하고 엄청 고민하다가 '캐치 티니핑 캐릭터도감' 책을 사보았다.
 

내가 이런 책을 사게 될 줄이야



가격은 12000원 수준인데 티니핑 인형이나, 스티커놀이, 물감놀이에 비하면 비싼 가격도 아니다. 
 



역대 캐치티니핑 총출동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최근에 나온 슈팅스타 티니핑을 제외한 1-4기까지 티니핑 캐릭터가 모두 나와있다.
 

아직 슈팅스타 티니핑은 반영이 안된듯



1기인 캐치!티니핑, 2기인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3기인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4기인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캐릭터 하도 많아서 다 외우기 힘든 엄마도 보면 좋을



이걸로 캐릭터 외워주고 오프닝 송도 외워 아이랑 같이 불러주니 아이가 엄청 좋아한다!




한 페이지에 네명(네마리?)씩 캐릭터별로 이름과 사용하는 소품, 쓰는 마법, 성격까지 나와있고 오프닝송이란 많이 차이 나지 않는 순서로 있어서 노래를 부르면서 한장한장 넘겨보기도 한다.





로열티니핑과 일반 티니핑 순으로 나와 있고, 더 좋은 점은 로미가 로열티니핑과 조합으로 변신하는 모습과 이름까지 나와있는데 여기서 아이가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난 봐도봐도 로미가 변신한 후 이름을 외우기 힘든데 아이는 잘만 외우고 특징까지 다 알더라.
 



구매한지 두달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이 책을 좋아하고 반복해서 보는것 보니 엄마맘에 나중에 한글 읽는 것까지 이 책으로 깨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욕심 ㅋㅋㅋ
 



여행갈때 차안에서 혹는 숙소에서 빈시간을 떼우기 위해서도 가져가는데 휴대하기도 가볍고 내용도 알차게 담겨있어 사길 잘했다는 생각!



아무튼 요새 다른 스티커북이나, 색칠놀이 등 티니핑에서 파생된 여러가지 장난감들이 나오지만 책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점에서 6살 아이 선물로도 엄청 추천하는 바이다.


 
 

반응형